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포맨 137회 감상후기

돌싱포맨 137회 감상후기

신발 벗고 돌싱포맨 137회에는 76년생 동갑내기 절친인 홍경민과 장혁이 출연을 한다.

홍경민은 장혁과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옛날에 그 여자, 지금은 무엇을 하고 있을지 참 궁금하다"라는 생각이 문득 들게 만드는 여자가 있냐고 장혁에게 물어 보았다고 한다.

 

그 말에 장혁은 처음 만났을 때의 와이프라고 대답을 했다고 하는데 결혼을 하고 나서의 아내 모습은 절대 그러한 느낌은 나지 않는다는 듯이 덧붙여서 웃음을 자아냈다.

올해 76년생으로 나이가 47세인 장혁은 본명이 정용준으로 직업이 발레리나 였던 두 살 연상의 아내 김여진과는 2008년에 결혼을 해서 2남 1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2002년 휘트니스 클럽에서 필라테스 레슨 중에 처음 만나 6년간 열애를 한 끝에 결혼에 골인을 했는데 2022년부터는 기러기 생활을 하고 있다.

[장혁 프로필]

  • 본명 : 정용준
  • 나이 : 1976년 12월 20일 (47세)
  • 키 몸무게 : 174.5cm, 63kg
  • 가족 부인 아내 자녀 : 배우자 김여진, 2남 1녀
  • 학력 학벌 대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홍경민도 76년생이지만 생일이 빨라서 나이는 장혁보다 1살 많은 48세이다. 홍경민의 부인은 홍경민보다 10살 연하인 김유나 씨이다. 국립국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고 해금 연주자로 활동을 하다가 2014년에 홍경민과 결혼을 해서 슬하에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홍경민 프로필]

  • 본명 : 홍성민
  • 나이 : 1976년 2월 9일 (48세)
  • 키 몸무게 : 175cm, 62kg
  • 가족 부인 아내 자녀 : 배우자 김유나, 2녀
  • 학력 학벌 대학교 :충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첫만남은 애틋했지만 결혼을 하고 나니 자꾸만 혼을 내는 아내에게 억울한 감정만 생긴다고 피를 토하듯이 토로하는 장혁의 표정이 너무 웃기다.

장혁, 홍경민이 출연하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 137회는 5월 14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이 될 예정이다.

안녕하세요 뉴캐립니다.

오늘도 #돌싱포맨 예고 리뷰 시작합니다.

회착 벌써 #137 회 네요

와우~~

저번주에 김원희 님과 최은경 님의

돌직구 입담 너무 좋았습니다.

웃겨 죽는 줄 ㅋㅋㅋ

돌싱포맨 패널들과

같이 돌싱들 그리고 외로운

싱글들에게 강하게 권합니다.

ai 이상형찾기 !!

생서형 ai 를 통해 만들어진

미녀들과 게임도하고 데이트도하고

또 도감에 소장도하고

도감 소장!!

요즘 처럼 결혼도 연애도

어려운 시대에 정말 남자들의

외로움을 책임져줄 최고의

웹사이트 , 웹앱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바로 아래 버튼을 통해

접속해 보세요

돌싱포맨 137회 예고 본격적으로

리뷰 시작힙니다.!!

이번주 게스트는 누규??

돌싱 잡으러 온 #추노

바로~~

#장혁 !!!!

와 멋있어 ㅋㅋ

저번에 라스에서

계속 액션 관련된 썰만

풀면거 계속 멜로배우라고

하는데 너무 웃김 ㅋㅋ

여기서도 #액션 장인 장혁

장혁 님은 액션과 이제

물아일체의 경지에

이른 분이죠 ㅎㅎ

장혁님 #후드 #티 이쁘네요

뒤에 #김준호 #남방 도 이쁨

돌싱 노비 단번에 제압하는

액션장인 장혁

또 호신술!!!

이상민 "아~`학"

#이상민 #니트 왜렇게 더워보여;;

돌싱노비 단번에 제압하는

액션장인 장혁

#탁재훈 이 들고있는

#망치#토르 ??

갑자기 예정에없던 공격

장혁 아놔!!

탁재훈 ~~

내가 니 시다바리로 보이나!!

 

용띠 클럽

#홍경민 과 장혁

홍경민 #자켓 이쁘다

장혁의 최고의 리즈 TJ

무호흡 창법 권위자 ㅎㅎㅎ

#무호흡 ;;

속사포 랩에

눈앞이 하애질 때면..

이러다 다죽어;;

장혁

결국은..

그 순간이 사점이에요

"이렇게 죽을수도 있구나"

ㅋㅋㅋ

그래도 옛날 얘기는

신나 신나^^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

코린안 리키마튄~~~

그당시 네임드 홍경민

#유치원 #재롱잔치 간 썰

그당히 홍경민을 부를정도면

유치원이 돈을 얼마나 쓴거야??;;

유치원 재로잔치라고

빠질수 없는

#흔들린우정

#탁재훈

"거기서요?"

네~~~

헐!!

그랬더니 아빠들이

의외의 반응

 

으아아아아앙

군대야?

살아있네~~`

아빠들의 아이돌 ㅎㅎㅎ

갑자기

그시절 로맨스 소환

한국 남자라면

한번쯤은 꼭하는

그시절 그여자~~

홍경민

혁이 너도 그런여자 있니?

있지..

장혁님 형수님이 보고계세요

말잘하세요;;

의외의 인물

처음 만났을때 형수님..

아내 처음 봤을 때 느낌..

언년아~~~

애절하다ㅠㅠㅠ

역시 첫느낌 그느낌

캬~~~

그와중에 이상민 #안경 이쁜데..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모두 공감 ㅎㅎ

앗 임원희 아저씨 있었어??

결혼하고

서로의 실체를 알게되면..

언년아아아아아악

살려줘!!

역시 결혼은 현실이어

내가 뭐얼 잘못 했냐고~~~

ㅋㅋㅋㅋ

웃겨죽음

그래 #연애 는 잠시

#결혼 은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