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상이몽2 시어머니 방문 고부 갈등

동상이몽2 시어머니 방문 고부 갈등

동상이몽2 시어머니 방문 고부 갈등 개그맨 오정태 와이프 백아영 집 아파트 자녀 딸 부인 아내 스페셜 게스트 mc 출연진 너는 내운명 시즌2 재방송 시청률

 
 

5월 13일 (월) 밤 10시 10분에 방송에서는 오정태-백아영 부부의 집에 ‘오정태의 부모님’이 방문했어요.

 
 
 
 
 
 
 
 

⭕️ 오정태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출생

1976년 10월 28일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

⭐️ 오정태 아내 부인 와이프

백아영 나이 직업 프로필

1984년생.

직업

결혼 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부동산 중개 관련 준비중이였는데

방송출연하는거

같아요

 
 
 
 
 
 
 

오정태는 2009년 5월

8세 연하의 백아영

씨와 결혼오정태 백아영 부부

11월 첫째 딸 정우를 출산

2012년 1월 둘째 딸 채우

오정태는 김한석 매니저 소개로 만났고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풋풋한 20살

대학생일 때 봤다. 그 때는 정말

촌스러웠는데, 너무 착해서 한 눈에

반해버렸다 계속 전화하고 집에

찾아가면 어쩔 수 없이 착한 마음에

만나주는 것을 이용했다고해요

장녀 오정우, 차녀 오채우

종교

개신교

학력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중퇴)

데뷔

연극 <택시 택시="">

수상

2007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신인상

오리구이 식당 사업의 실패로 지었던

큰 빚. 이러한 집안의 어려움을 홀로

감당해야 했었던 어머니를 위해

막내아들이었던 오정태가 야간업소 DJ를

비롯해 집안의 가장으로 빚을 갚아나가며

책임졌었다고 한다.

⭐️개그맨 오정태 집 위치 아파트

목동 하이페리온 주상복합 아파트

⭐️오정태 차 자동차 jeep

 
 

백아영과 시어머니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16년간 심각한 고부갈등을 보여줬던 바 있는데 다시 만난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과 일촉즉발 상황에 지켜보던 MC들마저 긴장했어요.

 
 

 

결국, 참다못한 백아영이 “어머니는 보통 이하”라 발언했고 시어머니도 “네가 유별난 것”이라며 서로를 향해 ‘일침’까지 날렸어요. 한 치 양보 없는 고부 전쟁에 오정태는 오랜 고부갈등 극복을 위한 자신만의 ‘특급 해결책’이 있다고 고백했는데 생각지 못한 방법에 MC들 모두 폭소했다는 후문이에요.

 
 

이어 깔끔한 백아영은 1박 2일 여행을 위해 캐리어 3개에 짐을 가득 챙겼는데 대야부터 소주는 물론, 여행지에서 쓸 ‘특별한 청소도구’까지 챙겨 모두를 경악하게 했어요. 이에 깔끔하기로 유명한 서장훈은 “이분은 천상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어요.

 
 

반면, 시어머니는 “가방 하나면 됐지, 이사 가냐?”며 백아영을 타박했어요. 과연, 극과 극 반응을 보인 백아영표 기상천외한 여행 짐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오정태 가족이 여행을 떠나는 이유와 안타까운 사연도 공개돼 모두를 먹먹하게 만들었어요. 오정태는 최근 한밤중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전화를 받고 병원으로 달려갔던 일화를 고백했는데 “나 죽을 것 같다”며 고통스러워하는 아버지와 이를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고 해요.

 
 

이날 덤덤하게 말을 이어가던 오정태는 끝내 오열했고, 결국 스튜디오까지 눈물바다가 되었어요.

 
 
 

5월 1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