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누구 퇴소한대?

나는 솔로 21기 누구 퇴소한대? 다들 왜울어 어지러운 솔로나라

역대급 어지러운 솔로나라 21기. 이제 하루 남았는데 다들 정확한 노선을 정하지 못하고 두세명씩 후보에 있다보니 이리꼬였다가 저리꼬였다가 결국 최종 인기남은 고독정식을 먹은 광수? ㅋㅋㅋ 대환장이다.

다음주 예고보니까 정숙이 엄청 서럽게 울던데 무슨일이 있는걸까? 중간에 한명이 퇴소한건 아니겠지?

옥순과 정숙 중 고민했던 영수. 정숙의 연두색 셋업을 보고 완전 반해버렸다. 등장과 동시에 영수의 마음을 훔쳐간 그녀. 21기 초반 인터뷰 한거보면 영수 울고, 편지쓰고 난리나던데 그 대상이 과연 정숙인걸까?

21기 출연자들중 어떻게 보면 가장 솔직한 것 같은 영수. 외적으로 완전 자기 타입이라 마음을 굳혔다니 ㅋㅋㅋ 하지만 정숙은 또 상철은 선택했다.

다대일 데이트를 하게 된 영숙, 정숙, 상철. 정숙과 상철은 같은 k직장인이라 그런지 통하는게 많아 보였다. 무던해보이는 두 사람과 통통 튀는 정숙.

데프콘 말대로 영숙은 아예 정숙과 반대로 방향을 정한 듯 했다. 앉자마자 메뉴판 보지도 않고 돈가스를 고르는 정숙 ㅋㅋㅋ

한국식 결혼에대해서도 생각이 다른 세사람. 정숙, 상철은 다 누가 정해줬으면 좋겠다. 형식적이지만 튀고싶지 않고 해야 될 것들은 하면서 그 안에서 행복을 찾자 그래도 꼭 해야한다는 입장이었고 정숙은 한국식 결혼은 너무 공장 처럼 다 똑같고 당사자들이 즐겁지 않은 것 같다로 의견이 달랐다.

세명이서 대화하면서 본인이 외계인이 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 정숙. 정숙님은 이번 남자 출연자들중에

잘 어울리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

그 이후 진행된 상철과 영숙의 1:1 데이트. 영숙은 '너무 통통튀는 사람은 피곤할텐데요.' '모스크바 춥던데'라며 정숙을 대놓고 저격했다.

자신도 장난치는거 좋아하고 편안하게 친구처럼 잘 지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려고 했다고 한다. 오늘 데이트를 해보니 솔로나라 밖으로 나가서도 상철과 무던하게 잘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영숙

하지만 상철의 마음은....자신과 비슷한 사람이고 잘 맞는 면이 있지만 필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필이 없다니....ㅠ 영숙님이 너무 털털한 스타일이라 이성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듯?

정숙은 상철과의 1:1데이트 이후 서로 맞지 않음을 확인하고 이제 잘 되고 싶은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인터뷰 했다. 영수는 첫 3:1 데이트 이후 아예 안중에도 없는 듯 ㅋㅋㅋㅋ

이제 아무도 없다고 했던 21기 정숙이 다음화에 오열을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도대체 왜 우는거지? 다들 우는거 보면 뭔가 정숙이랑 친했던 출연자 한명이 솔로나라를 나간다고 해서 울 가능성이 높아보이는데.....

과연 이 어지러운 러브라인은 어떻게 되는건지, 다음주에 도대체 왜 다들우는건지 너무 궁금해 !!!!

나는 솔로 21기 누구 퇴소한대? 다들 왜울어 어지러운 솔로나라

나는솔로 21기 돌직구 순자 영숙, 간잽이 영철 영호 현숙 난리났네?

와우~ 역대 나는솔로 기수중 가장 혼돈의 기수 21기 되겠다. 진짜 가지가지 한다 ㅋㅋㅋ 간을 봐도 적당히 봐야지 이렇게 까지 할꺼야? 고독정식 먹던 영식과 광수는 뭐 신나는 일이라고 샴페인을 지대로 터트렸다~ 아놔 ~~ 진짜 덕분에 빵 터지긴 했다 ㅋㅋㅋ

아침부터 청춘 남녀의 샌책 전쟁이다. 그치 이제 마음이 바쁠터~~^^ 서로의 마음을 떠보느라 정신이 없다.

 

가장 적극적으로 매력 어필에 나선 현숙!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솔로 취지에 맞추어 집중하는 현숙이 이젠 존경스럽다. 나는솔로 맞춤형 인재일세! 고군분투 중임에도 그다지 결과가 나고 있진 않다^^;;

순자는 처음부터 쭉~ 영철이다. 이렇게 돌직구로 말하는데 어라? 이 오빠 보게나~ 영철 간잽이~ 능글능글 간만보는 거아? ㅋㅋ

 

해맑은 우리 순자~~ ㅋㅋㅋ 그치 여자는 직진이야~ 가는거야~^^ 안됨 말고~ 아직 나이도 어린데 까짓꺼 ㅋㅋ 후회를 남기지 말자!

 
 

여자들의 선택의 시간이 끝났다. 다소 본인들의 마음과 다르게 꼬인 것 같은 데이트 선택~ 이 데이트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했다.

 

잠깐의 1:1 데이트 시간에 적극적으로 어필한 영숙이다. 이미 한차례 상철에게 말했으니 2번째 도장찍기! 의외로 영숙이 참 귀엽다. "모스크바 춥던데~"ㅋㅋㅋ 아주 센스있었어~그치 그치 입돌아 간다잉~ 상철씨야~ㅋㅋㅋ

 

아니 이남자 허우대 멀쩡해서 왜 계속 이러냐~ 한의사면 공부도 잘했겠구만 그래서 다른 공부는 안핸겨? 도무지 줏대가 없어. 내맘 나도 몰라야? 현숙여우 영호여우 두 Fox 의 데이트~ 나는 모르겠다 이제 ㅋㅋㅋ 옥순이는 어쩔껀디~~~~

아주~ 난리 났네?!!!!

이 역대 최고 '간잽이' 기수를 어쩔끄나~~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야 할터인뎅.... (광수가 치트키가 되련가?)

뭐가 섭섭한디~~~ 뭣이 중헌디~~~ 이 능글맞은 남자야^^ 내가 말했자녀~ 세마리 토끼 다 잡을라다 다 놓친당께!!!

 

돌직구 순자! 멋지다! 그래 못먹어도 Go Go~ 웃지마소 영철씨~ 그러다 아주 피눈물 흘린다---아? (나 왜 화났지? ㅋㅋㅋ) 씩씩~ 울리고 싶다. 저남자 ㅋㅋㅋ

그 와중에 또 맞는 소리하는 순자다. 아주 매력있어. 그치 더 확실하게 말하라 말이다. 뭐하는 거시여~ 지금 다 끝나가는 마당에!!

 

영철이 군대갈 때 초등학교 3학년이었지만.... ㅋㅋㅋ 순자가 더 배포가 크고 어른인듯 하다.

나이 마흔에 어디가서 저렇게 예쁘고 귀엽고 엉뚱하고 똑부러지고 집도있고 가전까지 다 갖춘 띠동갑 여자를 만날꺼야~~애도 둘이나 낳아준다쟈나~~ 정신 차리라고옷!!!!

 

으이그!! 으이그!!! 여기서 현숙이가 왜 또 튀어나오냐아~~~~~~

퐈이어~하! (아놔 불타오르네 부를뻔 ㅋㅋㅋ) 미치겠네? ㅇㅇ 나도 혈압으로 쓰러지겠어요 ㅋㅋㅋ

그래 너 너좀 나와봐라~~ 화장실로 따라와봐라~~ 이 문딩이 자슥들아~~ㅋㅋㅋㅋ 왜이리 하찮은 갈대들 같을꼬 ㅋㅋㅋ

이 예쁜 청춘남녀는 도대체 다음주에 왜 울고 있는 것이야. 이러면 너무~~~ 궁금하쟎어. 일주일이 참 길겠다. 여러가지 떡밥들이 마구 돌아다니고 있지만~ 일단 정주행 해보련다. 이러다 한커플도 안나오는 거 아니냐궁~~ ㅜㅜ

대 혼 돈 파 티 는 다음주에 이어집니다. 매주 수요일 SBS Plus 나는SOLO 21기 밤 10시 30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