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분야 결말 줄거리 후기

삼분야 결말 줄거리 후기

삼분야 결말 줄거리 후기 로맨스 중국드라마 티빙중드 + 설렘과 중뽕 어딘가

드디어 완결이 난 삼분야를 완주했다 ! 난 약간 그런 병이 있어.... 갑자기 두 주인공들이 열일을 하면 짜게 식는 병... 그리고 말도 안되는 이유로 키스신과 중뽕을 와당탕탕 주는 드라마에 흥미를 잃는 병.... 지금 이렇게 말하는 의미는 중드 삼분야가 둘다 하고 있기 때문이라는걸... ^^ 간만에 니시아적영요보는 느낌이였음 ...

일단 삼분야 완주 후기와 결말 리뷰를 써보겠음 !

▼ 삼분야 등장인물 줄거리 리뷰 ▼

중국드라마 중드추천

삼분야 줄거리 리뷰


사실 삼분야 줄거리는 지난 리뷰에서 썼다싶이 비혼주의자로 살고 싶은데 자꾸만 결혼하라고 보채는 할아버지를 설득하기 위해 망해가는 계열사 벨린 ( 네비게이션 회사)에 샹위안이 팀장으로 가면서 거기서 첫사랑이였던 쉬옌스를 만나고 벨린에 진심이 되는 이야기가 끝이다.

내가 요즘 중드를 리뷰하기가 어려운 이유가 넘... 뻔하다고 해야하나... 리뷰라고 쓸 내용이 별로 없다. 결국 일과 사랑을 둘다 잡는 이야기가 끝인지라...

그럼에도 이 드라마를 내가 끝까지 완주한 이유는 ( 요즘 왠만한 중드는 노잼되면 하차함 ; ) 둘이 하는 로맨스가 꽤 맛있었기 때문인데, 서로의 첫사랑이였던 쉬옌스와 샹위안이 다시 만나서 사귀게 되는 과정이 되게... 풋풋하고 귀엽다.

둘다 서로를 맘에 들어하고 호감을 가지고 있는데...각자 위치에 처한 상황과 와전된 소문들때문에 될듯 말듯 애닳아하는 부분이 꽤 매력적으로 다가왔던거 같기도... 원래 그렇잖아요 바로 사귀면 노잼이고 될랑말랑썸탈때가 제일 재미있는거 ...! 쉬옌스는 과거에 자신이 두번이나 샹위안을 버렸던게 미안해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고 샹위안은 비혼주의자 + 쉬옌스가 다른 여자직원과 사귄다는 말을 듣고 거리를 두는데 무릇 중드란 20화까지는 서로 삽질하다가 결국에 잘되는걸 알기에 나는 그저 흐뭇 하게 본거같다

애닳아하는 남자와 애써모른척하는 여자라니... 간만에 써봅니다 하오츠. 쩐더하오츠 .

그리고 중반부에 들어서면서 쉬옌스가 왜 두번이나 샹위안을 버릴 수 밖에 없었는지가 나오는데 이게 또 그렇게 짠내가 난다. 고등학교때는 공부와 알바를 병행할 정도로 가정이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샹위안에게 잘해줬던 쉬옌스지만 허구헌날 일만 치르는 아버지를 따라 급하게 이사를 가게 되느라 첫이별, 이후 대학생때는 샹위안을 인터넷게임으로 겨우 또 만났는데 ...! 둘이 오프라인으로 만나기로 한날에 아버지가 또 !!!!! 갑분 이복동생을 버리고 도망가버림 (맙소사 )

 

또다시 이별을 하면서 우는 쉬옌스는 특히 더 짠했다 진짜... 간만에 짠내 남주봐서 저 쫌 화났어요 한국이나 중국이나 거지같은 것들은 부모자격을 주면안된다고 오늘도 외치고...

무튼 오랜 삽질끝에 20화만에 둘은 결국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본격적으로 사귀게되는데 그 이후론 사실 서로 토라지고 달달하고 토라지고 달달하고 무한 반복이라 그냥 평이하게 봤섭니다...

예를들어 < 오해 - 서운 - 갑자기 키스함 - 화해 > 이게 거의 하나의 에피소드처럼 매회차마다 나와서 솔직히 처음에는 오오 키스신~~! 하면서 보다가 후반부에는 에...? 또해..? 또 키스해??? 이런 지경까지옴

근데 비슷한 기존의 중드들에 비해 재미있던 점은 ... 쉬옌스가 한번 마음을 정하고 나서는 노빠꾸 인간이라는거 + 소유욕 만땅이라 쉴세없이 샹위안 입술 소유권을 주장함 ㅋㅋㅋㅋㅋ 재미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샹친자라 보고있음 웃음이나요 ㅋㅋㅋㅋㅋㅋ 아빠때문에 눌러왔던 욕구를 중후반부에 아주 폭주하듯 퍼붓는데 이게 장빈빈의 강력한 이목구비와 만나서 진짜 찐 도른자같음 ㅋㅋ

아니 넘 매끈해... 운동해 빈빈..

 

ㅋㅋㅋㅋㅋㅋ 진짜 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할아버지가 여친 자취방에 왔다는데 맨몸에 자켓만 입어놓고 단추를 채울까 ? 이러고 앉아있으니 미친놈이 아님 뭐란말임 ㅋㅋㅋ

얘네 연애하는거 개웃겨요 끌끌 ㅋㅋㅋㅋ


삼분야 결말


후반부에는 샹위안이 할아버지의 손녀인것도 밝혀지고 (다소 클리셰스럽게) 대주주였던 양핑산이 할아버지에게 앙심을 품고 핵심인력들을 모두 빼가서 동허그룹이 위기에 쳐하게 된다. 이들에게 당장 필요한건 자금과 기술책임자뿐.

물론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중드 남주는 늘 그 분야 1등이고.. 고로 역시나 남주가 위험에 쳐한 여주를 도와주기 위해 꿈도 미래도 포기하고 사랑을 지키러감

난 괜찮으니 넌 꿈찾으러 떠나라니까 나 사랑해 ? 이질알 하고있음 진짜 찐 사랑에 도른자임..

쉬옌스와 벨린의 직원들은 위기에 쳐한 동허그룹을 돕기위해 열심히노력하고 그결과 자금문제도 기술문제도 모두 잘 해결되면서 동허그룹은 무사히 지켜진다.

갑분 남주가 항공연구원에 들어가면서 위성을 쏘아 올리지 않나.. 위성발사가 성공하자 남주가 전광판에서 고백을 하는데 여주가 기뻐울면서 받아주질않나... 중뽕은 끊이지 않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흐린눈 필수

무튼 둘이 행복하게 가정 가정을 꾸리면서 삼분야 결말은 끝이 난다네요

막 엄청나게 추천하기에는 다소 아쉬운 작품인데 , 니시아적영요 같은거 좋아하시던 분들이면 재미있게 잘볼꺼같음. 기승전결이 너무 비슷하거든요....

+

 
 

둘이 승질머리가 똑같아서 ㅋㅋㅋ 빌런들이 헛소리하면 똑부러지게 말하거나 웃음으로 일관하는거 넘 귀여웠다는걸 후기로 남기며 .. 난 또 재미난 작품 찾으러 가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