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16회 리뷰


미녀와 순정남

16회


전개 참 재미있네 ㅋㅋㅋㅋ

막장 줄거리긴 하지만.. 그동안 너무 뻔한

전개라서 KBS주말드라마도 시청률이

영 별로였는데.. 나는 미녀와 순정남 괜찮다!ㅋ

생각과 다른 급전개 짱!

도라가 그 집에서 벗어난것도 넘 좋고..

나같아도 오해는 하겠지만..

만약에 필승이가 너 믿어!라고 말해줬으면

도라가 극단적인 생각은 안했을 수도?!

#공진단 가지고 놀았던 #백미자 도 별로지만

진단이 입장에선 계속 희망고문이였으니..

도라한테 복수도 할 수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거의 바닥까지 끌어내리는 저 심리는 진짜;;

와;; 도라 엄마 너무 싫다;

감방 다녀와도 정신 못 차렸을 듯;

도라가 도저히 못하겠다고

공진단한테 다시 말하고 도망치는거..(잘했어!!)

니 인생 그렇게 팔아넘기지마! 도라야!

공진단의 덫;;

하루 200만원 재연배우써서 도라 스폰 만들어버리고;

죽음으로 몰고간 공진단!

도라 다시 나타나면 또 도라한테 접근하겠지?;

도라네는 정말 도라만 희생양;

오빠랑 남동생은 한게 뭐가있나;

 

도라 인생 너무 불쌍해서..

이제는 도라만 생각하고 인생 살았으면 좋겠다는!

ㅠㅠㅠㅠㅠㅠ 박도라 사망 ㅠㅠㅠ

(아니 그래도 시신은 발견된건 아니잖아 ㅠ)

진단아! 너 가만 안둘거야!ㅋㅋㅋㅋ

평생 도라 귀신한테 잡혀서 살아라!!

도라가 지영이 되는거야?!!!

근데 도라 뒷모습 너무 대역 느낌 나잖아 ㅋㅋㅋ


#미녀와순정남16회

 

도라가 떠난 뒤 2년의 세월이 흐르고,

감독으로 데뷔한 필승은 일에만 열중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필승은 촬영을 위해

찾은 바닷가 마을에서 의외의 인물을 만나게 되는데...

도라 엄마는 딸 죽었어도

반성 1도 안하고..

이제 돈 누가 벌어다주나.. 그런 생각만할 듯;

정신 1도 안 차린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사람 쉽게 안 변하거든!)

 

내가 때려주고 싶었는데…

언니들 고마워요!ㅋㅋㅋㅋ

(그렇다고 배우님을 싫어하는건 아닙니다 ㅋㅋ

배역이 싫은겁니다 ㅋ)

바닷가에서 할머니가

지영아~~ 이런걸로 봐서는 수술하고

살아나는게 도라인거 같긴한데..

이름은 지영이가 되는거고..

얼굴에 점찍고 나오는건가?!

기억상실일 확률이 높을 듯 하고

16회 마지막에 도라 얼굴 나오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진단 이렇게라도 일상생활 못하게 해야됨!

나 도라에요 ㅋㅋㅋㅋㅋㅋ

우어!!! 우리 #고필승감독님

감독으로 데뷔해서 승승장구하나봄!

(도라 떠나고 일만 했나봐 ㅠ)

ㅋㅋㅋㅋㅋㅋㅋ

#차봉수 오빠 직진멜로 끝나고 안나오나 했는데..

필승이랑 드라마도 하네?ㅋㅋㅋ

비비랑 결혼은 했는지 궁금하다 ㅋㅋ

여기서 중요한거 필승이 헤어스타일 바뀜!

이제 뽀글이 조감독님 아니야!!!ㅋ

도라가 떠났던 그 바닷가인가봄 ㅠㅠㅠㅠ

여전히 도라를 기억하고 추억하는 필승이ㅠ

필승이 찐사랑 ㅠㅠㅠㅠ 꼭 이루자!

박도라 김지영 되다!

전신성형 ㅋㅋㅋㅋ

누가봐도 박도라자나 ㅋㅋㅋㅋㅋ

근데 촌스러운 도라 ㅋㅋㅋㅋㅋㅋ

공갈치지마!!ㅋㅋㅋ

아따 재미나네그려~~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