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줄거리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줄거리 전에, 57회 결말 예고 간단히 볼게요~💕

여의주가 귀국하여 병원에 오자 수정은 그가 전화를 받지 않았다고 책망하다 혼자 무서웠다고 흐느낀다.

의주가 수정을 안아주는데, 그걸 본 우진은 뒤로 돌아갓! 을 하고, 황회장은 의주에게 눈치를 준다.

입원실 이영애의 침대에 팔찌가 떨어져 있는 걸 본 혜라는, 수정이 없는 틈을 노려 입원실에 잠입해 이영애의 가방을 뒤지는데, 그걸 휴대폰으로 찍는 수정. 수정은 혜라 눈 앞에서 팔찌를 흔들며 약을 올린다.

예고예요: 황회장은 수정에게, 여의주가 마성가로 들어온 건 자신과 거래를 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장명철은 팔찌 때문에 이영애를 찾아가 겁박한다. 엘리베이터 테러를 당하는 수정?...

🍎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등장인물 출연진.

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줄거리 리뷰 시작할게요~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줄거리 리뷰

이영애의 가방 속에 들어 있던 혜라의 팔찌는, 당시 범죄 현장에서 구급대원이 찾아 가방에 넣어준 것이었다.

수정이 당시 통화에서 용장원이 거기가 어딘지 모르겠다고 했다고 말하자, 의주는 장원이 택시 타고 따라간 차가, 이영애가 탄 혜라의 차였을 거라고 짐작한다.

장명철은 혜라가 입원실에 가서 팔찌를 찾다가 사진 찍힌 것을 질책하고, 여의주가 CCTV를 일부 복원했다고 말한 것은 혜라를 떠본 수작이라며, 의심 받을 짓을 하지 말라고 한다.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황회장은 하민을 데리고 입원실에 와서 이영애를 만나게 해주고, 수정에게 자꾸 의주 곁에 붙어 있을 거냐며, 의주가 마성가에 들어온 것은 마스카도 뇌물 사건으로 수감된 수정을 구해내기 위해 자기와 거래를 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수정을 빼내주는 대가로 일절 연락 안하고 완벽한 마성가 사람이 되기로 약속했다는 것이다. 황회장은 수정에게 의주가 마음 쓰이지 않게 행동하라고 한다.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수정은 경찰서에 의주와 함께 가기로 했었지만, 혼자서 간다.

형사는 수정이 영상까지 보여주며 엉덩이 붙이고만 있지 말고 발로 뛰라고 항의해도, 혜라가 마성가 예비 며느리라며 들은 척도 안한다.

그때 여의주가 나타나 혜라가 차를 바꿨다며 명함을 내밀고 마성가 3세라고 자기를 소개하고, 수정의 의견을 존중해달라고 말한다.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수정은 황회장과 거래 얘기를 들었다며 고맙다고 하고, 약속 지키고 마성가 사람 되라며 선을 긋는다. 이제 내 걱정하지 말고 너만 생각해.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장명철은 팔찌를 찾으러 입원실에 잠입하나 찾지 못하자, 이영애를 깨워 팔찌에 대해 입을 열면 여의주, 우진, 하민까지 모두 죽이겠다고 겁박한다.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장명철이 수정을 유인한다.

목격자 제보를 받은 수정은 그 주소지로 혼자 용감무쌍 아닌 단순단순한 생각으로 찾아간다.

(모르는 사람은, 사람들 시선이 많은 데서 만나야 자동 보호가 되는데...)

허름한 엘리베이터 안에서 혼자 위기를 맞는 수정.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엘리베이터 안에 갇힌 수정. 휴대폰도 불통이다.

눈을 뜨는 용장원.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이어 59회 예고예요 ~

깨어난 용장원은 (경찰을 불러 혜라를 살인미수로 고발하지 않고), 최혜라를 찾는다며 회사에 가고, 우진의 부축을 받는다. 그걸 보는 혜라.

용감무쌍 용수정 58회 재방송 시청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