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연일까 4회 줄거리 예고

 

 

 

우연일까

3회


올림픽 기간에도 결방은 없는 tvN

사랑해요! tvN!!

#월화드라마 #우연일까 본방사수!

내가 요즘 #강후영 때문에 죽긋어 아주~

왜 이 드라마 8부작인거야?ㅠㅠㅠㅠ

우연일까 4회 줄거리 예고

내가 #채종협 스타일 아닌데…ㅋㅋㅋ

협며들었어.. 자연스럽게 ㅋㅋㅋ

무디바에서도 난 강우학이였단말이지!ㅋ

근데 후반갈수록 기호한테 빠져버렸지..

그리고 일본드라마 시작 딱 하고..

내가 원래 좋아하던 스타일인가봐. 인정!ㅋ

여러분! 강후영 첫사랑 스토리보러 오세요!

우연일까 4회 줄거리 예고

 

둘이 뭐냐... 귀여워!

촬영은 진즉에 끝났는데..

다시 만나서 저러는거 더 귀엽네 ㅋㅋㅋ

채종협 헤어스타일..멍뭉이 넘쳐흘러~


#우연일까3회

 

준호의 이름을 듣는 순간,

후영은 10년 전의 기억이 떠오른다.

고백하러 달려가는 홍주의 뒷모습을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 10년 전 그날이!

한편, 후영에 대한 감정이 혼란스러운

홍주는 다가오는 후영을 점점 더 밀어낸다.

마음이 상한 후영 역시 홍주에게

막말 아닌 막말을 하게 되고 두 사람은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한다.

후영은 모든 걸 정리하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려 한다. 그런데... 홍주가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우연일까 4회 줄거리 예고

#나의아방가르드한그이 를 쓴 사람이

바로 #방준호 작가였구나!

홍주의 첫사랑. 홍주의 전 남친;; 현재 나쁜놈!

그 자신만만한.. 너무 싫오!!!!

ㅋㅋㅋㅋㅋ 후영아! 그래.. 다 준호였어!ㅋㅋ 열받지?

#이홍주 의 첫사랑이 방준호였고

방준호가 썼던 작품이 홍주 최애작품..

그러니 이번 프로젝트 안한다고 할 수가 없지..

하고 싶었던 작업이기도 했으니깐 ㅠ

철원으로 고백하러 가는 홍주 왜 따라가는거야?!ㅋㅋ

이홍주가 방준호한테 고백하러 가는거 보러간거냐?

 

고백하러 갔는데.. 고백은 못한건가?

그래도 준호랑 사귀기는 했으니깐..

우리 후영이는 첫사랑도 홍주이고..

지금까지 그냥 모쏠인거 아니냐그?ㅋㅋㅋㅋ

이거 후영이가 손해아니냐?!!

홍주야!! 눈치가 그리도 없냐!!!

혜지야!! 너도 눈치가 너무 없다!!

그러니깐 둘이 친구인가?!!ㅋㅋㅋ

그래도 홍주 친구가 나쁜 애가 아니라 다행이다.

후영이가 홍주 좋아하는거 알면

혜지가 또 응원해줄 듯!

우연일까 4회 줄거리 예고

우리 후영이 삐졌어!

나 미국 갈꺼야!!!흥

이런 순애보같은 남자야!!!!

홍주 다쳤다는 소식에.. 미국이고 뭐고..

일단 홍주에게 직진!

이 안에 너 있다니?ㅋㅋㅋㅋㅋㅋ

뻔한 첫사랑 스토리인데도..

배우가 누군지에 따라서 이렇게 다르구나!!!

티빙톡에선 선재랑 비교도 하던데..

비교할게 아닙니다. 첫사랑으로 시작하는건

같지만.. 굳이 또 비교를 하자면 우연일까가

먼저 사전제작이 된 드라마이기 방송이 늦었을 뿐.

변우석은 변우석. 채종협은 채종협으로 따로 봐주세요!

서로 각기 다른 매력이 넘쳐흘러유~~

출처 tvN 우연일까 방송캡쳐

#우연일까 #월화드라마 #tvN월화드라마

#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

#로맨스드라마 #로맨스드라마추천

#첫사랑기억소환로맨스 #첫사랑드라마

#김소현 #채종협 #윤지온 #김다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