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여자 출연진 직업 스포

나는솔로 22기 여출 직업 스포 정희 빼고

아직 여자출연자 직업이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나는솔로 22기 스포가 꽤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재미로 한 번 봐주셨으면 좋겠다. 정확한 정보는 진짜 자기소개 시간에 확인하기로 하고 이후 공개되는 내용과 맞다면 정말 대단한 정보력인 것이고 아니면 또 그냥 소문인 것으로... ^^ 일단 정희는 모른다... 서울대법대 alp 수료는 확실해 보임.

이미 밝혀진 여출은 정숙 변호사, 영자 전직간호사(그럼 현재는?), 순자 야간근무 이 정도인데 여기에 더해져 어떤 일들을 하고 있는지 지인들 등판하고 여기저기 목격된 것들로 정리해보았다. 가장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여출은 단연 4표의 주인공 영숙일 거 같은데, 역시나 그만큼 안나온 직종이 없을 만큼 내가 들은 것만 해도 수십개다.

서울대 의대를 나왔다, 시청 공무원이다, 대기업 회사원이다, 자영업자다 진짜 많은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중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는 무엇일까. 이건 나도 진짜 궁금하다. 그녀의 정체는 무엇이길래 이토록 수많은 분들의 호기심을 이끌고 있는 것일까. 예고를 보니 노래도 참 잘하시던데, 그래서 예체능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었다. ^^

드디어 시작된 여자들의 소개시간에 앞서 여기저기 나오는 말들에 따르면 일단 가장 알고 싶은 영숙의 직업은 어린이집 원장(엄마) 보조라는 썰이 가장 유력해보인다. (이러다가 19기 영철 검사 꼴 나는 건 아닌지 몰라도;;;) 못하는 게 없었던 만능 사기캐 영숙의 학교는 동덕여대 졸업이고 사는 곳은 서울 성북구 주민이라고 알려짐. 진짜일까?

영자는 현재 산전조리원 대표라고 한다. 이건 인스타에 확실히 적혀 있으니 맞는 정보라고 생각된다. 분당차병원 출신 간호사로 난임부부들 대상으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함. 예쁜 외모로 주목받은 옥순의 직업은 공무원이라고 목격되었다. 충북혁신도시에서 근무한다고 하던데, 왠지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중국에서 유학 생활을 오래한 현숙도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버지가 굉장히 재력가(부자) 집안이라고 하던데, 키즈 쇼핑몰 대표로 홍보 목적으로 나왔다는 이야기가 들리고 있다. 아무래도 자영업자라면 이런 말들이 어김없이 나오는 듯... 지난 기수도 그렇고 말이다. 눈물을 흘려 짠했던 순자의 직업 스포는 뭘까?

야간근무만 할 수밖에 없는 그녀의 환경이 안타까웠는데, 과거 생산직이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현재는 콜센터 직원(대리운전)이라는 말도 들리지만 직업이 종종 변경되어 지금과 다를 수도 있다고 함. 그나저나 정희는 여전히 미지에 쌓여 있는데, 그녀만 빼고 이렇게 올라온 스포들을 적어 보았다. 과연 몇 명이나 맞는지 나도 지켜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