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파트너 10회 줄거리, 11회 예고

굿파트너 10회 줄거리, 11회 예고

 

 

 

ㅡ 굿파트너 10회 예고 ㅡ

(주의ㅡ뇌피셜 포함되어있음)

차은경(장나라)과 한유리(남지현)는

김재희(유나)의 양육환경조사가

시작되고

소송이 잘 풀려가는 것 같아 기뻐하지만,

최사라(한재이)의 임신소식에

충격을 받게 된다.

한편

정우진(김준한)은

대표변호사(정재성)로부터

예상치 못한 지시를 받고 당황해하는데

.....

(※굿파트너 인물관계도,회차정보↓↓)

ㅡ 굿파트너 10회 줄거리 ㅡ

굿파트너

10회


#굿파트너 하는 날~

드디어 이혼 가나요?!

이제 종결 좀 지었으면 했는데..

이제 끝이 날 듯

그리고 뭔가 #김준한 에피 나올 듯 함

이게 바로 같이 찍은 사진임!ㅋㅋㅋ

차은경하고 웨딩촬영도 하고

최사라랑도 웨딩촬영도 한날에 했다고 함 ㅋㅋㅋ

 

#지승현 배우님의 #대국민사과 ㅋㅋㅋㅋㅋ

이게 이렇게 진지할 일이야?!ㅋㅋㅋ

사과하면서 왜 웃고 그래요?ㅋㅋㅋㅋㅋ

연기를 스스로 잘한다고 인정까지 하심 ㅋ

이거 용서가 안됨 ㅋ


#굿파트너10회

 
 

막장 또는 마지막장

재희(유나)가 마음의 결정을 내리며

은경(장나라)의 이혼은 끝을 향해 달려간다.

소송을 통해 함께 단단해진 은경과 유리(남지현).

한편 우진(김준한)은 대표변호사(정재성)로부터

예상치 못한 지시를 받게 되는데…

“치열하게 이혼 공방을 펼치고 있는 차은경,

김지상에게 결정적 터닝포인트,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인물들의 감정 변화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같아도 아빠 만나기 싫을 듯

애 자는 줄 알고 둘이 그 짓거리 했으면서;

재희가 얼마나 충격적이고 소름이었을까;

애는 애라니깐.. 똑똑하거랑 아무 상관이 없음 ㅠ

그냥 애는 상처 다 받은거임 ㅠ

이렇게 악쓰다가 #최사라유산 갈 듯?!

이혼 시키고 잘사는 불륜커플도 있겠지만

이미 둘은 강 건너버렸으…

저런 사이에서 애가 나와도 행복할 수 없으니깐..

역시 뿌린대로 거둔다.. 이런 결말 너무 좋아!

그렇지만 재희에게 아빠는 #김지상 이니깐

좋았던 아빠이기도 했고.. 은경의 자리를 대신해줬던

따스했던 아빠의 모습도 있으니깐..

은경은 딸 재희를 위해서라도

그나마 좋았던 아빠와의 추억을

무너뜨리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는 듯 ㅠ

아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슬픈데.. 내 자식 슬픔이 먼저라는게ㅠ

이미 다 엎질러졌고 수습은 해야겠고 ㅠ

그러길래 왜 그랬대?!!!

그나마 김지상은 좀 인간적임?;

바람 피고도 애들 생각 안하는 부모들이 얼마나 많은데;

재희를 위해서 이혼, 양육권 모두

정리를 하는 듯 하고..

둘 사이에 애정은 많았던 건 아닌거 같긴하다만..

마지막이 씁쓸해서… 이제 재희 엄마, 아빠로

각자 인생 살면서 재희한테나 잘 하십쇼!!

그리고 난 끝까지 #차은경 이랑 #정우진 끈을

못 놓겠어 ㅋㅋㅋ 시즌2까지 해주시면 안되나요?

담주 유퀴즈에 작가님 나오시던데 ㅋㅋㅋ

시즌2 요청 댓글 좀 달아야겠다!ㅋ

오늘 개별 에피로는 황혼이혼이 있는거 같고

정우진이 대표 변호사인 #오대규 에게

지시를 받는다는데 어떤 지시를 받는걸까?

#정우진 에피도 이제 다 풀어줬으면!

출처 SBS 굿파트너

#굿파트너 #금토드라마 #SBS드라마

#휴먼법정오피스드라마 #법정드라마

#오피스드라마 #휴먼드라마

#SBS금토드라마 #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피오

#지승현 #한재이 #차은경 #한유리 #정우진 #전은호

#김지상 #최사라 #주말드라마 #장나라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