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옥에서 온 판사 출연진 몇부작

박신혜 김재영 지옥에서 온 판사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몇부작 방송일 정보 굿파트너 후속작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굿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9월 21일 첫 방송되는 [지옥에서 온 판사]는 영화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 [내 사랑 내 곁에], [오늘의 연애], [용감한 시민] 등을 연출한 박진표 감독의 작품으로, 총 14부작의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가 지옥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액션 판타지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소재 자체가 신선하고, 법정물이 주는 사이다가 있어 기대가 되는데, 언뜻 지성의 [악마판사]가 생각나기도 하더라고요. 하지만 대본리딩 영상을 보면 훨씬 밝고 가벼운 분위기인 것 같아서 '판타지 로맨스'로 설명된 것처럼 악마 & 강빛나(박신혜)와 한다온(김재영)의 사랑이 중심을 이룰 듯 보입니다.

등장인물

강빛나 역 / 배우 박신혜

초엘리트 판사이자 눈부신 미모의 소유자. 진짜 정체는 타인을 죽음에 이르게 하고도 반성하지 않고 용서받지 못한 자들을 죽여 지옥으로 보내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지옥에서 온 '악마'이다.

한다온 역 / 배우 김재영

노봉경찰서 강력2팀 형사(경위). 다정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예리하며 뛰어난 관찰력을 지닌 경찰이다. 악마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물들일만큼 훈훈한 인물이지만, 마음속에는 그 누구도 모를 아픔을 품고 있다.

이아롱 역 / 배우 김아영

강빛나의 지원군. 과거 지옥에서 죄인들을 관리, 감독하는 일을 담당하였으나 죄인을 놓친 대가로 인간 세상에 내려온 악마다.

구만도 역 / 배우 김인권

서울중부지방법원 형사 18부 실무관이자 악마.

김소영 역 / 배우 김혜화

노봉경찰서 강력2팀장(경감).

주형석 역 / 배우 한상진

노봉경찰서 노봉지구대 경사. 김소영의 남편.

서화선 역 / 배우 이미도

서울 중부 지방법원 형사16부 판사. 특권의식에 싸여 있는 인물로, 늘 자신보다 앞서 나가는 강빛나에 대한 열등감을 지니고 있다.

재현 역 / 배우 이중옥

청소업체 '병장클리닝' 사장이자 악마.

정태규 역 / 배우 이규한

정명숙 역 / 배우 김재화

정선호 역 / 배우 최동구

5선 국회의원 아들.

발라크 역 / 배우 김상우

지옥에서 온 악마.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선과 악의 구분이 불분명해 악마임에도 불구하고 인간미를 지닌 어린 악마이다.

배우 김광규

배우 이규회

배우 김영옥

배우 김홍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