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44회 미리보기

미녀와 순정남 44회 예고 43회 줄거리

 

 

 

 

 

진짜 백미자는 ...할말이 없네요...미녀와 순정남 43회 줄거리는 백미자 때문에 한바탕 난리가 나네요..구제불능 백미자...오늘은 이웃님들 미녀와 순정남 44회 예고와 43회 줄거리를 알아볼게요.

 

니가 뭔데 ..내꺼를 다 뺐어..

눈이 돌아간 공진단을 고필승을 때리고..서로 치고박고 한다.

장면은 경찰서로 바뀌고 경찰이 공진단 한테만 뭐라고 하자

공진단"저만 때린거 아니에요?"

고모 "어떻게든 흠집 잡아서 파양시킬거야..죽어도 우리집안 고씨한테 못 넘겨줘"

필승을 절대 양자로 들일 수 없다고 판단한 대숙은 진단에게 필승을 흡집 잡을 걸 찾아내라고 한다

김혜선은 장수연에게 이제 니 아들 양자 만들어서 좋겠다고 하면서 너 니아들 양자로 들이는거 처음부터 다 계획 한거 아니냐고 하다.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야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람없어 ...공긴단을 향해 이를 가는 고필승!!

순간 또 김지영이 자신한테 생전 오빠소리 안하더니 고필승한테 오빠라고 부른게 생각나 열받아 한다.

음료 광고 모델 제안을 받은 지영은 기쁜 마음으로 광고주 미팅에 나서지만 그곳에 진단이 등장하고..

기분 좋앟던 지영은 자리를 뜨면서 광고제안은 감사하지만 이 광고 못할거 같다고 한다.

지영은 공진단에게 고필승이랑 만난다고 이야기 하니 공진단은 양자 이야기 소리 나와서 사귀는 거냐고 한다.

상구에게 그 집에서 나오라고 하는 김혜선

공회장 마누라가 숨겨놓은 아들이 현철이 형 아들이야..라고 되묻는 상구

그 소릴 듣고 화서는 돈 받고 아들을 팔아먹냐고 현철 속을 긁는다

양자 값으로 얼마를 받았냐고~

금을 잃어버린 할머니 ,,,,울면서 가족 모두 찾고 ...지영은 금을 혹시 몰라서 사진을 찍어두었다. 까만 봉지에 싸두었다고 하자 어제 쓰레기 버릴때 같이 버린걸로 착각한다.

동동이를 의심하던 할머니..백미자가 자기는 아니라고 하자 ..그럼 내가 버렸구나..

 

박상원은 왜 하필 마리의 남자친구가 박기사냐고 못마땅해 한다..강력하게 반대하는건 아니고...딸바보 아빠로서 반대하는 가벼운 분위기..

돈이 필요했던 백미자는 미라를 이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마리한테 돈이 없다고 하니 돈이 백미자 계좌로 바로 꼿힌다..바로 2억이..

박상원은 보이스피싱을 의심하고..마리는 박상원에게 돈을 소중한 사람에게 투자했다고 한다.

도준이 엄마랑 짜고 돈 때문에 마리를 만났다고 생각한 박상원은 박기사를 짜른다

 

받은 2억을 모두 도/박으로 날리고 한번만 봐다라라고 비는 와중에 경찰들이 들어서서 백미자가 금을 훔쳤다고 이야기한다.

제 김지영씨랑 결혼합니다

43회 줄거리는 공진단의 커피차..그리고 공진단이 지영이를 의심하는 부분..고필승의 프로포즈 등 오늘 소개하지 않은 부분이 있으니 그 부분은 미녀와 순정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줄거리를 더 확인하세요.

미녀와 순정남 44회 예고

 
 

44회 예고에서는 백미자는 그 큰일을 저질로 놓고도 또 자식들 앞에 나타나네요, 고필승이 널 죽게 만든 사람이라고 또 가스라이팅 할려고 하려다가 그게 안통하니 박도라인거 다 소문내 버린다고 소리치고...누가 뭐라고 하든 어떤 일이 있든 우리 둘이는 흔들리기 없기야...내가 못가지면 너도 못가진다며 둘을 바라보며 차의 시동을 거는 공진단!

근데 공진단은 왜 믿지가 않지 ㅋㅋ공진단 개그캐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