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벽 2시의 신데렐라 4회 줄거리

마이덴 네즈라리나 2024. 9. 4. 01:15

새벽 2시의 신데렐라 4회 줄거리 예고편

 

새벽 2시의 신데렐라

3회


2회까지 다 챙겨본

#새벽2시의신데렐라

신현빈 넘 이쁘고.. 문상민 넘 잘생기고 귀엽고..

그치만 두사람 같이 있으면

이모와 조카 느낌 있음 ㅋ

어쩔 수가 없는 건 나이차가 실제로 나긴함 ㅋ

근데 #서주원 엄마도 악한 사람은 아닌 듯

은근히 귀여운 구석이 있던데?ㅋㅋ

나중엔 윤서 허락하고 해피엔딩이겠지?

연하남의 설렘포인트 공부하고 오신 분 ㅋㅋㅋ

문상민 연하남 느낌 너무 좋아!

이별이란 끝을 정해놓고 다시 썸타는 중!

나 좀 예뻐해주라~ 윤서야!

 

마지막임을 예견한 듯 웃으며 놀이기구를 타는 윤서와

그런 그녀를 여전히 애틋하게 바라보는 주원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극하는 가운데,

즐거운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상반된 공허한

표정의 두 사람의 모습이 눈에 띄어 이별을 앞둔

그들의 관계가 이번 주 공개될 놀이공원 데이트를

기점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하게 만든다.

둘이 술먹고 어젯밤이 생각이 나버린 ㅋㅋㅋ

괜찮아… 우리만 기억할게!ㅋㅋ

둘 다 너무 귀엽다 ㅋㅋㅋ

니네 사귀었던 사이였는데 뭘 그렇게나 ㅋㅋㅋ

난 사실 형이 더 웃김 ㅋㅋㅋ

#윤박 이렇게 망가지는거 너무 좋고..

재벌3세인데.. 형이랑 동생이 우애 좋은거 더 좋음!

윤박이 좋은 형으로 나와서 만족

#박소진 이 아내 ㅋㅋㅋ 인플루언서 ㅋ

앞으로 둘이 같이 살면서 서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들이 더 기대됨..

메인 커플만큼 서브 커플도 기대되는 드라마

상의만 제대로인 남자!

하의도 좀 입고 있어!ㅋ

(근데 자기 집인데 뭐 어떤가 싶기는 함 ㅋㅋㅋ)

어젯밤의 일이 생각나면서

서로를 바라볼 수 없는 윤서와 주원 ㅋㅋㅋ

둘 다 귀엽다 귀여워 ㅋㅋ

이 맛에 이 드라마 본다 ㅋ

뭔가 엉성한데.. 둘 다 귀여워 ㅋ

본부장님 화이팅하세요!

그래도 본부장님이시잖아요!

큰 아들은 원하는 결혼 시켰으면

작은 아들은 좀 놔줘도 되지 않나?

이별 데이트 중! 놀이공원 고고씽!

둘이 정말 잘 어울려~ㅎㅎㅎ

원작을 안봐서 그런지 앞으로 어떤

스토리들이 펼쳐질지 기대됨!

(나는 딱 이정도로만 스토리가 그려지고

이 후엔 진짜 모르겠더라 ㅋㅋㅋ

그래서 작가들이 작가를 하나봄)

배경 넘 이쁘다!

(예고편 좀 빨리 올려주세요!!)

출처 채널A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새벽2시의신데렐라 #웹소설원작드라마 #웹툰원작드라마

#로맨틱코미디드라마 #오피스드라마

#아이고메웹소설 #새벽두시의신데렐라

#신현빈 #문상민 #윤박 #박소진

#하윤서 #서주원 #서시원 #이미진